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숙소

용평리조트 버치힐테라스레지던스 80타입 뷰맛집 힐링맛집

by Naro2022 2023. 5. 30.
반응형

용평리조트 버치힐 테라스 레지던스 80타입을 다녀온 후 리뷰를 남기자 여러번 다짐했는데, 매번 귀차니즘때문에 못하다가 이번에 찍어오게 되었다.
공기도 좋고 조용해서 너무 좋았다.
숙소에만 있어도 힐링 그자체였던 곳.
기대이상으로 만족해서 다시 방문하게 된 곳.
이번에도 좋은 추억을 남기고 왔다.



이번엔 날 풀리고 와서인지 하늘도 예쁘고 푸릇푸릇해서 바라보기만해도 눈이 좋아질 것 같았다. 새소리도 나서 조용히 가만히 있어도 그자체만으로 행복했다.

테라스에서 바라본 전경


방3개 화장실 3개로 되어있다.

부엌
베이비체어도 있음
식기세척기 있음.


이미 기본적으로 구비되어 있어서
따로 챙겨갈 게 없어 편했다.


작은 온돌방 입구

온돌방
온돌방 침구류
온돌방 옆에 있는 화장실



거실 소파도 편하고 넓어서 너무 좋았는데
특히 스피커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음질이 정말 좋았다.
이번엔 숙소에서 확실하게 즐기고 가자 해서
하루종일 있었는데 스피커 덕분에 더 재밌게 즐겼던 것 같다.


작은 침대방
작은방 화장실


폭신폭신한 침대가 아주 편했다.
누워서 스탠바이미 보고
멍때리면서 초록초록한 뷰 보고
또 넷플릭스 보면서 하루종일 재밌게 즐겼다.


큰 침대방


큰 침대방도 뷰맛집이었고 굉장히 쾌적했다.
욕조도 넓어서 반식욕하며 힐링했고
다이슨이 방마다 구비되어있어서
머리할 때 정말 편했다.

집에 돌아오는 길이 너무 아쉬울 정도로
완벽한 하루를 보내고 왔다.
딱 지금 날씨가 좋아서 따뜻한 햇살도 느끼고
신선한 공기도 맡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자주 갈 수 있으면 지겹게 가고 싶을 정도로 좋았다.

용평리조트 가기전에 엄청 기대했는 데도
그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냈다.
주변에 먹을거리, 놀거리가 다양하지 않은 점은 아쉬웠지만 숙소에 있는 것 만으로도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기 때문에 갈 기회가 생기면 또 갈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