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카페

::송도마카롱 마카롱맛집 ::

by Naro2022 2020.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송도마카롱 마카롱맛집 

드디어 다녀왔어요!



한번도 안가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사람은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인테리어도 굉장히 고급스럽고 

테이블, 소품들까지 하나하나 다 세심하게 신경쓰셨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저희 언니가 송도양과점 가자고 노래를 불러서 

먼길이었지만 무러무러 찾아서 갔던곳인데

가길 정말 잘했던것 같네요 :)



나중에 인테리어를 한다면 

이런 스타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핑쿠핑쿠한 인테리어에 반하고 

알록달록한 마카롱들의 자태에 다시 한번 반했네요 :D



위치는 맨 아래에 표시해 드리겠지만 

아파트 단지 앞에 있어요!

그래서 순간 길을 잘 못들어온건가 싶을 정도로 

집앞 거리에 있더라구요. 



네이버 지도로 찾아서 갔는데

길이 어렵진 않아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길치인 저도 아쥬 쉽게 다녀왔습니다!








종류는 굉장히 다양해서 어떤걸 먹어야 하나 한참 고민을 할정도였어요. 

전날에도 들렸었는데 전부 품절되고 인절미 맛만 있어서 다른건 못먹었었거든요.

그래서 더더욱 고민이 됐었던것 같아요. 

늦게 가지 않았는데 순식간에 품절된걸 보면 

이미 맛은 보증된거긴 하지만 그래도 후회하지 않을까 걱정되더라구요. 

괜히 욕심부려서 버리는것보단 확실히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골라서 먹기로 하고 

가장 먹고 싶은거 6개를 골라서 구매했어요!




이날 있었던 메뉴는 

황치즈, 우유초코칩, 크림브륄레, 프리미엄 딸기우유, 블루베리 콤포트

체리쥬빌레, 망고 크림치즈, 쿠키 앤 크림, 라즈베리 트윅스

이렇게 준비되어있었는데 



이 중 저는 우유초코칩, 황치즈, 크림브륄레, 블루베리 콤포트, 쿠키앤 크림, 프리미엄 딸기우유

6가지를 흥얼거리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구매 완료!














그동안 수많은 마카롱들을 먹어봤지만 

이 가격에

이곳만큼 필링이 듬뿍듬뿍 들어가있는건 처음본것 같아요.


저희집에 마카롱귀신이 있어서 

강제로 한번 맛본뒤로 푹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사람중 1인이었거든요. 

그런데 갈수록 딱 마음에 드는 집이 없어서 아쉬워 하던 중에 만난

제 인생 최고의 맛집이었어요!





이곳을 왜 이제야 알게 되었을까 싶고 

얼른 많은 사람들한테 더 많이 알려주고 싶더라구요.

먹는 내내 얼른 포스팅 해서 

사람들한테 공유해주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감동받으면서 먹었던 곳이었어요. 










실물로 몇개 보여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찍어봤어요!

제가 아주 좋아하는 두가지 맛으로 골라봤는데 

위에 사진은 황치즈라는 맛이에요 :)


무엇보다 쫀득쫀득한 꼬끄맛이 기쁘게 해주고 

그 속에 스윽 스며드는 필링이 

저도 모르는 사이 입꼬리를 올려버리더라구요. 




너무 어이없게 행복한 맛이라서 

한입 오물오물하다가 쳐다보고 웃게 되는데 

이정도로 맛있다고? 이러면서 

순식간에 두개를 와구와구 먹어버렸었어요 :D




보통 마카롱 안드시는 분들이 왜 안드시는지 물어보면

너무 달것 같아서 안먹는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원래는 단걸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선호하는 메뉴가 아니었었어요. 

그런데 언니를 통해서 만나게 되고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뜨게 되었는데 

꼬끄나 필링 둘다 완벽하게 

제 마음에 쏙 드는곳은 없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몇프로 정도 아쉰다라는 평을 남겼었는데

이번에 다녀온 송도마카롱 집은 

둘다 완벽하게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위에 사진은 쿠키앤크림!

초코맛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안그래도 달달한 마카롱이 굉-장히 더욱 달아져서 

몇입 먹고 나서 자연스럽게 손을 내려놓게 되더라구요.

아니면 쓰디쓴 아메리카노는 필수적으로 같이 마셔줘야 했구요.



하지만 이건 이대로 그 자체로 먹기만해도 

기분좋은 단맛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달기만한 메뉴라면 먹고나서 살짝 찝찝하기도 하고 

몸에 설탕이 녹아드는 기분나쁜 느낌이 들기도 했는데 

이건 먹는 내내 행복감에 젖어들더라구요. 



이름만 들어도 달콤함 그자체인 쿠키앤크림 맛이었는데 

한 다섯개는 한번에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아쥬 꿀맛 그자체였어요 :D










적당한 꿀맛이 쥬욱 각각 들어가있고 

특색있는 맛이 추가되서 

하나하나 중복되지 않고 즐기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죠 :)

정말 너무 맛있는데 제 표현력이 여기까지인게 아쉽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정말 많은 뚱카롱을 봤지만 

2,500원에 이정도로 뚱뚱한카롱은 처음 봤어요!

제가 전국을 돌아다녀본게 아니라 

어딘가 숨어있을 가성비갑 카롱들이 있을지 모르지만 

제 경험상 아쥬아쥬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곳이에요!




하지만 

살짝 아쉬웠던 점은 내부가 좁았다는점!

앉아서 느긋하게 맛보고 가고 싶었는데 

사진에 보이다시피

내부가 굉장히 좁고 테이블이 적어서 

먹고 가기엔 살짝 민망했었어요.

그래서 집에가서 먹자하고 바로 나와 한달음에 집으로 달려갔었죠. 



조금 편하게 먹을 수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아주 맛나게 행복하게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던 곳이라 

언제든지 또 방문할 의사 충분히 있습니다 :)















전 자주 먹는 메뉴라 어떻게 보관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지만 

혹시 처음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받아왔어요!


- 구입하신 마카롱은 냉장 디저트로 빠르시간안에 드셔야 해요.


- 냉장 보관하실 경우 3~4일 이내 / 냉동 보관하실 경우 2주 이내 드셔야 해요. 

(전 당일에 바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늦어도 다음날까지!)


- 보관할 경우 냉장고나 냉동실에 있는 음식 냄새가 밸 수 있기때문에 

지퍼백에 넣어서 보관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 냉장 또는 냉동 보관된 마카롱을 드실 때에는 

좀 더 쫀득한 식감과 부드러운 필링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상온에서 5~10분 정도 두시 후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OPEN★


수요일 ~ 토요일 (일,월,화 휴무) 


11 : 30 ~ 소진시까지 




★위치★

 인천시 연수구 송도과학로27번길 70 롯데캐슬 상가동 108호(송도양과점)

-캠퍼스타운 아파트 상가 지나서 옆에 있는 롯데캐슬 아파트 상가-




★전화번호★


070.4145.5941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맘에 쏘옥 들었던 곳이었어요!

다음에도 지나가게 된다면 꼭 다시 한번 들려서

이번에 맛보지 못한 메뉴들도 꼭 먹어보려구요!

무척 재밌고 맛있는 경험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