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카페

:: 아름다운 뷰 즐길 수 있는 곳 :: 웜사이트 :: 이야기하기 좋은 곳 ::

by Naro2022 2021. 2. 8.
반응형

 
뷰가 완벽했던 곳! 
신정호 근처 카페하면 다들 알 정도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밥먹고 갔던 곳이라 늦은 시간에 가게되었는데 정말 잘했다 싶을 정도로 너무 예뻤던 카페였어요.
2층까지 있는데 다양한 홀에 많은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자리없을것 같다는 걱정은 안해도 되겠다 싶었네요 :)
 
 

 
거의 마감하는 분위기라 마감인지 확인해 봤는데 지금은 9시까지 운영한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행이다하고 얼른 주문하고 자리 잡으러 갔는데 2층은 거의 텅텅비어있었어요!
양쪽으로 룸이 나뉘어져 있는데 공부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테이블이 커서 스터티할때도 정말 좋겠다 싶었네요. 
공부하기에도 제격!
 

 
하지만, 커피는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 이전에 더 맛있는 카페를 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보통의 맛이었던 것 같아요. 우와! 라며 눈뜨는 맛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음- 싶었던 맛?
가격대비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
 

그리고 생딸기라떼!
과일도 마실때마다 쏙쏙 올라오고 생각보다 많아서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상콤달콤한 음료가 마시고 싶을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았어요.
 
제 동생도 맛있다고 쭉쭉 들이키더니 바닥까지 다 긁어먹더라구요. 
정말 맛있었나봐요 하하 :)
 

 
아메리카노는 개인적으로 신맛을 안좋아하는 편이라 아쉬운 맛이었어요.
원두를 고소한맛, 신맛 중 고를 수 있었는데 제 입맛에는 고소하기보다는 쓴맛이 좀 더 강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올때는 커피보다는 다른 종류를 마셔봐야겠다 했네요 :)
 
 

 
조금 따뜻해지면 밖에서 마셔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
저녁에 오니까 오색찬란한 불빛들이 어둠속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뷰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반대쪽에서는 신정호가 보인다고 하는데, 너무 추워서 못나가겠더라구요..
다음에는 한번 도전! 해보겠습니다 :D
 

단체석으로 이용하기 좋은 테이블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어디를 앉더라도 아름다운 뷰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전반적으로 깔끔해서 더 마음에 들었구요. 
인테리어는 아쥬아쥬 만족스러웠답니다 :)
 

 

 
2층에 있는 테이블이에요! 
베이비체어도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오기도 매우 편리할 것 같아요 :)
 

 
다만 계단이 많아서 올라가실때는 조심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화장실은 1층과 2층 모두 있는데, 1층에는 여자화장실/ 2층은 남자화장실로 구분되더라구요. 
한명씩 들어가서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 되게 깨끗해요!
화장실도 넓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
 

 
이곳은 1층 홀/ 주문하는곳이에요!
사람들이 많아서 여기는 한쪽으로만 찍었는데, 여기도 테이블 많아요!
 
 

 
그리고 1층 왼쪽홀에는 이렇게 다양한 빵이 있더라구요. 
밥을 너무 배부르게 먹고 와서 맛을 보지는 않았지만 전부 군침 돌게 만드는 비쥬얼이라 다음에는 꼭 먹어보려구요!
특히 귀여운 병아리만쥬 너무 궁금합니다 :D
 

 
밖에도 분위기 좋은 자리가 많아서 날씨만 따뜻해지면 만석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
곳곳에 있는 조명들이 모든 풍경을 아름답게 비춰주더라구요. 
인생샷 찍을 곳이 너무 많았지만, 너무 추워 바로 들어갔던게 너무 아쉽습니다...
 
커피맛은 아쉬웠지만 뷰, 분위기, 넓은 홀, 테이블, 깨끗한 화장실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맛있는 커피 느끼고 싶은 분들께는 비추하지만, 아름다운 뷰 분위기를 느끼며 추억을 남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는 강추할게요! 너무 기분좋게 잘 다녀왔던 곳이었습니다 :D
 

반응형